안녕하세요~ 이재동입니다^^

저번 포스트는 세벌식에 대해서 썻는데 역시 전문지식이라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어서 이번에는 약간 흥미로울수도 있는  휴즈 플로우 가족들 닮은꼴을 찾아보았습니다. 사실 다들 생각하셧겠지만 올릴수 있는 용자(?)가 없어서 안올린거 같은데요 저는 용감하니까 감히 한번 올려봅니다.

일단 여기에 출연 하신분들은  미남 미녀분들이라 보시면 됩니다. (딴분들도 미녀 미남이에요 ^^)
그리고 닮은꼴은 올려놓는데 누군지는 밝히지 않겠습니다.
마음속으로 맞추어 보세요~ (악성 포스트로 인한 정신적 피해 방지)
저한테 물어봐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참고로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므로 저두 잘몰라요~ 어리둥절? ㅠ.ㅠ
그리고 여자 캐릭터 라고 여자분이라고 생각하시지 마시구 남자 캐릭터라고 남자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거침없이 하이킥의 이민용입니다.
힌트를 주자면 이분은 우리 HugeFlow 홈피에 있지요 첨에 사진보고 포즈나 머리스타일, 이미지가 많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ㅋㅋ


조석의 마음의 소리 입니다~
조금 어려울수 있는데 머리스타일이나 이미지가 비슷합니다 ㅋㅋ
사실 김주혁도 비슷하여 넣고 싶었으나 너무 잘생겨서 그 분 이미지에 맞지 않아 패스~


마법사의 아들 코리입니다.
이미지가 상당히 흡사합니다. 두분이 의심가시는데 누굴까요? ㅎㅎㅎ 눈이 포인트입니다.



어렸을때 재미있게 본 하니 입니다.
머리스타일이 틀리긴하나 풍겨오는 이미지가 비슷한거 같습니다. 큰눈매 오똑한 콧대 도도한성격
안비슷한거 같기도~ 넣을까 말까 하다가 넣었습니다^^ 심슨 가족의 여자 심슨 닮은거 같기도 했지만
애매모호 해서 안넣었습니다~.(인터넷에 검색해보세요^^)


개구리 왕눈이의 아롱이 입니다.
큰~ 쌍커풀이 매력적이네요~^^



우리의 영원한 스타 영심이지요~ 어릴적 재미있게 봤었는데 ㅋㅋ
하나면 하나지 둘이겠느냐? 둘이면 둘이지 셋이겠느냐? 셋이면 셋이지 넷은 아니야.. ... 생각나시죠?



드디어 나왔습니다.  제가 이 포스트를 쓰게한 계기를 준 이분~
유명한 드래곤볼 15권에서 신에게 빙의되어 천하제일 무술대회에 참가하게된 선수입니다.
첨에 입사하고 그 분을 보았을때 앗 이사람이다~ 혹시 만화속에서 바로 뛰쳐나온건 아닐까? 하는 의구심을 들게한
그분입니다. 안경벗은 모습도 어렵게 구했습니다~
제가 이 자료를 찾느라 드래곤볼을 다 읽고, 못하는 포토샵 설치해서 편집작업까지 하게 할정도로
열성적으로 했습니다.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으니까요...
이분의 힌트를 드리자면 유머감각이 있으시고 착하고 멋지신 분입니다.~ 그리고 저 만화속보다
비교도 안되게 훨신 잘생기셧지요~ (이런 멘트를 깔아줘야 목숨보장~ 당근과 채찍 절대 아님)

여기까지 입니다~
누가 누군지 헷갈리시죠? 모두 저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글을 쓴거라 다를 소지가 많습니다.
만약 조금 이라도 기분이 상하셧거나 삭제 요청을 하면 즉각 삭제 하겠습니다.
저는 모든 분이 평화주의자이기 때문에 더욱 더 빛나는 휴즈 플로우 가족 여러분을 좋아합니다^^

이팀장님의 의견으로 몇분 더 추가하였습니다.


이분 완전 비슷하네요~ ㅋㅋ 닥터슬럼프~ ㅋㅋ
안경을 착용한 모습과 머리스타일과 웃는 모습이 흡사합니다~ 행동도?


조인성이죠? 일단 제 생각이 맞는건지는 모르겠는데(이팀장님 의견)
얼굴형이 일단 비슷하고 안경만 쓰신다면 비슷할지도? 제 생각이 맞나요? 여러분의 의견은?
Posted by 동동(이재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