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휴즈플로우 안정국 입니다.

 

한달 전,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세계 최초로 마블스토어가 입점하여 마블 덕후들의 메카가 되고 있는데요.

마블스토어 피규어 부스에 휴즈플로우 솔루션 테이크아웃 (TAKE OUT)이 탑재된 테이블 PC를 납품하였답니다.

 

테이블 PC 앱 테이크 아웃 마블스토어 버전은 어떤식으로 구성되어 있을지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6년 3월 4일 금요일. 엔터식스 한양대점 도착.

바로 근처에 엔터식스 왕십리점이 있는데 왜 또 이곳에 같은 네임벨류 매장을 차렸는지,

납품을 마친 지금도 의아해 하긴 마찬가지입니다.

파크에비뉴 벽 면에 저렇게 마블스토어 홍보를 하고 있군요.

 

마블스토어 오픈 시 하루 천만원의 매출을 이루어 냈다는 소식을 듣고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

매출을 올려줌과 동시에 휴즈플로우 테이크아웃 어플 체험을 해 보실 수 있기만을 기대해 봅니다.

 엔터식스 1층 입구로 다가가니 저보다 먼저 도착한 직원이 있었군요.

이제는 옷차림만 봐도 누군지 구분이 가는 직원, 바로 동동군입니다.

50배줌은 이럴 때 쓰라고 있는거죠.

아직 제가 도착한 줄 알아차리지 못한 동동군, 스마트폰에 열중하기 바쁩니다.

심지어는 제가 옆으로 돌아서 뒤까지 왔는데도 불구하고 눈치채지 못하고 있습니다.

넵. 휴즈플로우에서 눈치를 담당하고 있는 동동군입니다.

휴즈플로우 다른 임직원들은 아직 도착하지 않은 상황에서 언제까지 기다리고만 있을 수는

없는 노릇이니 동동군과 함께 엔터식스 한양대점 안으로 들어갑니다.

 

입구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1/1 헐크 피규어가, 왼쪽에는 마블스토어로 연결되는 길이 나 있습니다.

마블스토어 입구 중간에는 1/1 사이즈의 아이언맨 피규어가 자리잡고

눈과 아크원자로에서 강렬한 빛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마블 히어로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분들도 아이언맨 정도는

다 아실거라 예상했는지 메인 캐릭터로 아이언맨 피규어를 세워두었나 봅니다.

마블스토어 입구 기준으로 왼쪽 부스는 피규어 전시관과 휴즈플로우에서 납품한 테이크아웃 어플이 설치 된

테이블 PC가 자리잡고 있으며, 그 외 공간은 마블 캐릭터 상품들을 판매하는 곳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휴즈플로우 테이크 아웃 솔루션은 테이블 PC와 스마트폰의 어떠한 물리적 연결 없이

테이블PC 화면에 돌아다니는 컨텐츠들을 전송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솔루션입니다.

컨텐츠 종류는 제한이 없어요. 이미지, 동영상, 문서, 다 됩니다.

 마블스토어 컨셉에 맞춘 테이크아웃 솔루션이다 보니 테이블PC에 올라와 있는 마블 컨텐츠는

스마트폰으로 받아갈 수 있는 스마트폰 배경화면, PC 바탕화면, 데모 동영상들로 구성되어 있군요.

동동군과 제가 테이블PC 테이크아웃 앱을 살펴보고 있는 사이

엔터식스 한양대점 마블스토어에 오기로 한 나머지 인원들이 도착했군요.

주변에 있는 피규어들을 둘러보고 바로 테이블PC로 와서 잘 작동되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테이블PC에 설치된 테이크아웃 마블스토어 버전 시연 영상.

이미지의 경우 확대 축소 이동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동영상 역시 재생이 잘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테이크아웃 마블스토어 버전에 올려놓은 마블 히어로 일러스트의 경우

엄청난 고화질이다 보니 어마무시하게 확대를 해도 픽셀이 깨지지 않습니다.

컨텐츠 변경은 테이크아웃 앱 화면 모서리에 배치한 버튼을 클릭 시 갱신되는 것으로 처리했구요.

 하지만 실질적인 테이크아웃 어플의 기능은 테이블PC 컨텐츠를

모니터 위에 올려놓은 스마트폰으로 무선 전송 하는 것에 있습니다.

 

모두들 스마트폰을 꺼내서 스마트폰 버전 테이크아웃 어플을 가동하네요.

스마트폰 테이크아웃 어플이 가동되고 그 상태로 테이블 PC 모니터 위에 올려놓으면

테이블 PC와 스마트폰 사이의 커넥션이 생김과 동시에 스마트폰 주변에 에어리어가 생성됩니다.

이 상태에서 테이블PC에 떠 다니는 마블 히어로 이미지들을 생성되어 있는

스마트폰 영역으로 끌고 들어올 경우 테이블 PC 이미지는 스마트폰으로 자동 전송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전송된 이미지는 스마트폰 버전 테이크아웃 어플에 자동 저장되며,

반대로 전송이 끝난 테이블 PC의 해당 이미지는 화면에서 사라집니다.

 

사라진 이미지는 위에서 언급한 것 처럼 테이블PC 테이크아웃 앱

모서리에 있는 녹색 버튼을 클릭함으로서 갱신 가능하구요.

사진을 구분동작처럼 나열해 두긴 했는데, 움직이는 영상만큼 전달력이 뛰어난건 없죠.

테이크아웃 마블스토어 버전에 있는 마블 히어로 사진들을 스마트폰으로 전달하는 영상, 함께 감상하시죠.

마블스토어 피규어 관에 있는 전시 피규어들은 손으로 만져볼 수 없지만, 테이블PC에 설치된

테이크아웃 마블스토어 버전은 언제든지 체험이 가능하니 마블스토어 방문하실 분들이라면

한번씩 테이크아웃 앱을 통해 멋진 스마트폰 배경화면과 PC 바탕화면들을 받아 가시길 바랄께요.

Posted by Ahnkoon
,